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165인터넷만 설치2올레에2022-01-18
답변완료
5164비밀글 스카이라이프 질문2장○○2022-01-17
답변완료
5163비밀글 kt 신규문의드립니다.2우○○2022-01-17
답변완료
5162인터넷 TV 문의22022-01-16
답변완료
5161비밀글 인터넷+tv 문의2장○○2022-01-16
답변완료
5160인터넷만 가입 문의2조현재2022-01-16
답변완료
5159비밀글 LG 인터넷, TV 문의22022-01-15
답변완료
5158유플러스사용중 해지후신규가입2누나다2022-01-14
답변완료
5157비밀글 인터넷 문의드립니다2정○○2022-01-14
답변완료
5156문의드립니다2익명2022-01-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