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225비밀글 설치완료2홍○○2022-02-13
답변완료
5224KT에서 다른통신사로 인터넷, TV이동 상담2무상2022-02-11
답변완료
5223sk 인터넷 tv로 변경2아마372022-02-11
답변완료
5222인터넷티비 변경2오이도 2022-02-11
답변완료
5221비밀글 상담문의2홍○○2022-02-11
답변완료
5220인터넷+tv 가입문의드립니다.2류지원2022-02-11
답변완료
5219비밀글 인터넷+IPTV이동2박○○2022-02-11
답변완료
5218비밀글 인터넷만 문의2규○○2022-02-10
답변완료
5217인터넷 상담 신청2조OO2022-02-10
답변완료
5216설치완료했어요!!!!2장만월2022-02-0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