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05비밀글 인터넷 + TV 문의입니다.2김○○2022-04-03
답변완료
5304비밀글 인터넷티비 가입문의에요2서○○2022-04-01
답변완료
5303오산인터넷2오산아이스크림2022-04-01
답변완료
5302문의2456662022-04-01
답변완료
5301비밀글 TV 및 인터넷 설치2김○○2022-03-31
답변완료
5300비밀글 신규2도○○2022-03-31
답변완료
5299KT 가입자인데요. TV+인터넷 문의드립니다.2최윤희2022-03-30
답변완료
5298결합상품 가입 문의 드립니다.2하늘민2022-03-30
답변완료
5297비밀글 sk tv, 와이파이 추가2오○○2022-03-29
답변완료
5296인터넷가입문의합니다.2원이2022-03-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