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425kt재약정 현금사은품 문의드립니다.2김반석2022-05-14
답변완료
5424LG설치2백OO2022-05-13
답변완료
5423tv 2대, 인터넷 문의(SK)2조정형2022-05-13
답변완료
5422500M 인터넷 설치문의2정OO2022-05-12
답변완료
5421인터넷 문의2304292022-05-12
답변완료
5420재가입시 손해는없는지?2이동용2022-05-11
답변완료
5419신규입주 아파트 인터넷 설치2이동용2022-05-11
답변완료
5418비밀글 설치일 입금..2한○○2022-05-10
답변완료
5417인터넷+tv 재약정2이민우2022-05-10
답변완료
5416비밀글 견적 문의 드립니다2유○○2022-05-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