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이 느려요

지금 쓰는 인터넷 약정이 1년 넘게 남았는데, 너무 느려서 못 쓰겠어요. 위약금이 꽤 될 것 같은데 바꾸는 게 맞을까요? 해결 방법이 있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공유하기
등록자

서지원

등록일
2025-04-22 16:48
조회
26

[RE] 인터넷이 느려요

안녕하세요, 서지원님!

믿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으로, 상담이 종료되는대로 빠르게 답변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4-22 16:49
조회
23

[RE] 인터넷이 느려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ヾ(^∇^)
느린 속도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거 너무 공감돼요...
속도 문제는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답니다! (•̀ᴗ•́)و ̑̑
 

* 우선 해야 할 일!
현재 통신사에 위약금 확인 먼저 해주세요!
(예상 위약금 + 약정 만료일)

* 해결 팁 알려드릴게요~

  1. 1년 미만 남았으면 → 신규 가입으로 위약금 거의 커버 가능! ( •̀∀•́ )

  2. 1년 이상 남았어도 → 가족 명의로 신규 가입하면 '이중사용 전환'으로 손해 없이 이동 가능!

  3. 느린 이유가 통신사 회선 품질일 경우 → 바꾸는 게 훨씬 속 편하세요~

위약금은 사은품으로 커버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고,
주소지 기준으로 어떤 회선이 더 좋은지도 체크해드릴 수 있어요! ✧٩(ˊωˋ*)و✧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기사님 방문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핸드폰: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빠르고 정확하게 손해없이 갈아타실 수 있게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๑•̀ㅂ•́)و✧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4-22 16:52
조회
2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24해지절차후 신규가입 ㅠㅠ1현서니콩2016-08-25
답변완료
1723신청이 된건가요?1권대상2016-08-25
답변완료
1722답변주세요-1고객2016-08-24
답변완료
1721사무실 인터넷설치 문의1김정연2016-08-24
답변완료
1720설치일정문의합니다ㅠㅠ1이은혜2016-08-24
답변완료
1719미성년자문의1mong2016-08-24
답변완료
1718몇가지 더 문의드려요1이애란2016-08-24
답변완료
1717가입하려고하는데 전화 주세요~!1홍경진2016-08-24
답변완료
1716SK(인터넷TV)1년사용하고 해지하고 LG이동1천준현2016-08-23
답변완료
1715인터넷과 와이파이1다섯아이들2016-08-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