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지원님!
믿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으로, 상담이 종료되는대로 빠르게 답변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서지원님!
믿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으로, 상담이 종료되는대로 빠르게 답변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ヾ(^∇^)
느린 속도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거 너무 공감돼요...
속도 문제는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답니다! (•̀ᴗ•́)و ̑̑
* 우선 해야 할 일!
→ 현재 통신사에 위약금 확인 먼저 해주세요!
(예상 위약금 + 약정 만료일)
* 해결 팁 알려드릴게요~
1년 미만 남았으면 → 신규 가입으로 위약금 거의 커버 가능! ( •̀∀•́ )
1년 이상 남았어도 → 가족 명의로 신규 가입하면 '이중사용 전환'으로 손해 없이 이동 가능!
느린 이유가 통신사 회선 품질일 경우 → 바꾸는 게 훨씬 속 편하세요~
위약금은 사은품으로 커버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고,
주소지 기준으로 어떤 회선이 더 좋은지도 체크해드릴 수 있어요! ✧٩(ˊωˋ*)و✧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기사님 방문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해 주세요.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핸드폰: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빠르고 정확하게 손해없이 갈아타실 수 있게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๑•̀ㅂ•́)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