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재약정(약정갱신)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재약정의 경우 약정만기 6개월 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전화는 아닐확률이 큽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재약정 문의를 남겨 전화가 온 것이 아니라면 불법TM업체일 확률이 있습니다
그럴경우 지원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정상적인 요금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온 번호가 LG U+고객센터(101번) 번호인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어디서 연락줬는지, 어떻게 연락줬는지 확인을 하고 조건을 비교하시는게 좋습니다
재약정의 경우 신규가입 혜택보다 안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미리 연락드려 약정을 묶어둔다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리점 조건도 비교를 하셔야하지만 고객님께서 꼭 LG U+를 사용하셔야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신규혜택도 고려해서 재약정을 할지, 신규가입을할지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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