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재약정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lg인터넷, 티비 사용중입니다.

lg라며 전화와서 재연장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해보니 약정이 5개월정도 남았던데 사기인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남윤석

등록일
2025-02-28 08:50
조회
170

[RE] 재약정문의드립니다

남윤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재약정(약정갱신)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재약정의 경우 약정만기 6개월 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전화는 아닐확률이 큽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재약정 문의를 남겨 전화가 온 것이 아니라면 불법TM업체일 확률이 있습니다


그럴경우 지원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정상적인 요금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온 번호가 LG U+고객센터(101번) 번호인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어디서 연락줬는지, 어떻게 연락줬는지 확인을 하고 조건을 비교하시는게 좋습니다


재약정의 경우 신규가입 혜택보다 안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미리 연락드려 약정을 묶어둔다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리점 조건도 비교를 하셔야하지만 고객님께서 꼭 LG U+를 사용하셔야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신규혜택도 고려해서 재약정을 할지, 신규가입을할지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8 08:57
조회
16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44알뜰폰이라고 인터넷 할인 안된다는데 맞나요?1윤미정2025-04-10
답변완료
6743지금 주식을 하는데 뚝뚝 끊겨요 1박영준2025-04-10
답변완료
6742혼자 자취하게되서요1자=취남2025-04-10
답변완료
6741이사하면서 인테리어예정입니다1김은철2025-04-10
답변완료
6740궁금해요 1궁금2025-04-10
답변완료
6739요금문의1정주혁2025-04-08
답변완료
6738재약정vs신규1김훈2025-04-08
답변완료
6737sk 인터넷 패밀리1김민지2025-04-07
답변완료
6736알뜰폰1신우민2025-04-07
답변완료
6735인터넷 신규가입문의1결정장애2025-04-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