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주 고객님!~
김현수 과장 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이선주 고객님!~
김현수 과장 입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선주님!~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지내셨죠? 그때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렸던 담당자 김현수과장 입니다!^^*
많이 고민 되셨을텐데, 빠른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꾸벅
매장을 다른분명의로 이용하셔야 되는 상황이군요.
전산 확인을 해보니, 개통한지 1년이 경과한 회선으로 명의 변경하셔도 무관합니다.
SK브로드밴드 02-106번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을 하고 싶다고 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분께서 두분의관계를 통화로 확인하고, 추가적인 서류(예를들어 매매계약서)를 체크한후 명의이전을 해주신답니다.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약정기간이 늘어나거나, 간혹 다른 불이익이 있을까 걱정하시는데요.
해당회선을(명의변경일 포함) 3년간 유지해 주신다면 위약금도 없고, 현금사은품 반환도 전~~혀 없답니다.
도움이 되는 답변 이였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담담자 핸드폰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날이 곧 풀리다고 하지만, 아직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하시는일에 행운이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대표번호: 1522-4054
김현수 과장 핸드폰: 010-6313-7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