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김승우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
얼마전 인터넷, 티비 통신사 변경을 했는데 티비가 끊겨서 많이 불편하셨겠어요 ㅠㅠ
메이저통신사(SK/LG/KT)도 설치 지역에따라 한번씩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얼마전 설치받으셨다면 A/S 요청은 해보셨을까요??
망자체의 문제로 끊김현상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설치시 연결에 문제가 있을수 있고, 장비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아직 A/S 전이라면 신청해서 꼭 확인해보시고
기사님이 다녀갔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 하면 위면해지도 요구해보실 수 있습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