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노은서 입니다. ^^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노은서 입니다. ^^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아이구..!
가입진행하시려던 중 피싱사기 의심이들어 문의주신거군요!!
정말정말 잘하셨습니다!!!+_+b (엄지촥)
제가 봤을땐 이중가입 피싱 사기가 맞을걸로 생각됩니다!!
본사에서 다른 업체의 인터넷을 사용하라고 권유할 이유자체가 없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정상적인 업체라면 몇개월만 이용후 다시 다른곳으로 가입하라는 불완전 판매는 하지않는답니다!!
또한 아직 어떠한 절차도 진행하지 않으신 상황이니 전혀 걱정하실 없다는 사실!!
혹시나 해당업체가 전화가 다시온다면 받지않으시거나 가입하실 의사가 없다고 말씀만 해주시면 되세요.
고객님의 동의 없인 어떠한 가입절차도 진행할수 없으니까요
그리고 앞으로..!
내 요청 없이 오는 전화나 문자는? : 그냥 100% 피싱이라고 간주하고 무시해주십시오~!
그럼 제가 질문 하나 드려볼텐데요!!
지금 인터넷 변경하실 의사가 있으신걸까요? 만약 있으시다면
1.변경원하시는 통신사가 있으신지
2.변경하시려는 사유는 어떻게 되시는지
3.가족분둘의 통신사와 요금제
를 말씀해주시면 계속 사용하시는게 좋을지 변경하시는게 좋을지
김민지고객님 상황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맞춤 설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위에 질문에 대해 답글 달아주시거나 아래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 010-71160-7054 노은서입니다~♡
저희INT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