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4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2지역인터넷 사용 중인데 KT로 변경하려고요~1권상진2015-01-19
답변완료
331소개비 확인 했어요~ ^^1김안나2015-01-19
답변완료
330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329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328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327상품권 받는주소 변경하고 싶습니다111252015-01-16
답변완료
326올레가입문의1정용태2015-01-16
답변완료
325궁금한게 있어요!1민진이2015-01-16
답변완료
324올레신청문의1비야파파2015-01-15
답변완료
323sk ip티비 가입 여부1강명수2015-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