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85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8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025가족이 핸드폰 KT사용하고 있을경우 문의합니다1김정윤2016-06-21
답변완료
5024몇가지궁금한점1박수영2016-06-21
답변완료
5023자동이체 변경하고 싶은게 해도 되나요?1조연주2016-06-21
답변완료
5022문의드립니다1김하늘2016-06-21
답변완료
5021인터넷만 변경시 사은품이나 현금지급이 어떻게 되나요?1강동원2016-06-22
답변완료
5020현금및사은품을알고싶은데요.1시후아빠2016-06-23
답변완료
5019문의드립니다1112016-06-26
답변완료
5018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06-27
답변완료
5017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06-27
답변완료
5016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06-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