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6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440kt 실속형티비 문의1안지혜2015-02-10
답변완료
6439상품권주소변경하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죠?1이민지2015-02-10
답변완료
6438질문1짱이2015-02-10
답변완료
6437온가족 문의 할게요1려원2015-02-11
답변완료
6436홈씨씨티비 문의 !!1최효림 2015-02-11
답변완료
6435KT1park2015-02-11
답변완료
6434사은품1정요한2015-02-11
답변완료
6433올레 광랜+IP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김덕우2015-02-12
답변완료
6432당일설치1채주은2015-02-12
답변완료
6431가입1박장환2015-02-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