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6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513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6512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6511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6510소개비 확인 했어요~ ^^1김안나2015-01-19
답변완료
6509지역인터넷 사용 중인데 KT로 변경하려고요~1권상진2015-01-19
답변완료
6508KT올레 1년 사용중인데요 LG GTV로 변경 되나요?1루팡2182015-01-19
답변완료
6507사은품문의요~1가즈라이더2015-01-19
답변완료
6506입금 언제 해주시나요?1천대건2015-01-20
답변완료
6505핸드폰결합문의1문태석2015-01-20
답변완료
6504가족구성원추가하고싶어요~1이태훈2015-01-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