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6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570skb 가입질문1박경환2014-12-28
답변완료
6569티비추가문의1신주열2014-12-29
답변완료
6568상품권변경하고 싶어요ㅡㅡ1김선주2014-12-29
답변완료
6567이전설치 문의1zz2014-12-29
답변완료
6566SK 가입 문의 드립니다.1전병준2014-12-29
답변완료
6565온가족sk핸드폰할인111112014-12-30
답변완료
6564답변요망1최기수2014-12-30
답변완료
6563KT인터넷문의1최성식2014-12-30
답변완료
6562소개1소개2014-12-30
답변완료
6561사은품지급 날짜1서아라2014-12-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