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고객님 전화 바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해가 있으신거 같습니다.ㅠㅠ
주지훈 고객님 전화 바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해가 있으신거 같습니다.ㅠㅠ
고객님~모든 통화와 접수처리가 완료된후, 고객님께 충분한 설명과 함께 사과 말씀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글을 삭제하고자 하셨으나, 삭제가 되지 않아, 고객님과 저와의 문자 내용을 게시판 답변으로 대신함을 양해를 구하고 글 올립니다.
*저희 INT통신의 게시판글은 가짜 후기나, 삭제로 좋은 글들만 남겨놓지 않습니다.
*최대한 고객님들의 좋은 말씀도, 충고들도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나은 발전과, 공부를 위해 투명하게 회사를 이끌어 가고자 하는 이념때문이랍니다)
*상담 하나에 너무 거창하다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저희 INT통신의 모든 상담원분들은, 이 직업과 INT통신의 소속임에 자부심을 가지고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너른 양해해 주신 주*훈님 감사드리며, 또 뵐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